요즘 뉴진스님이 핫 하죠? 대만에서는 뉴진스님 공연을 환영한다고 하고, 말레이시아에서는 이게 뭐 하는 짓이냐 라며 입국을 반대한다고 합니다. 그런 뉴진스님이 내일 서울 한복판에 뜹니다. 뉴진스님 서울 연등행사 공연장소 및 시간 알아보겠습니다.
뉴진스님 공연장소 및 시간
new!!!
뉴진스님 5월 12일 서울 연등행사 극락왕생, 부처핸섬 영상보기
뉴진스와 이름이 비슷한 뉴진스님이 요즘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적으로도 말이 많다.
불교계 이름을 먹칠 한다는 반응과 신선하다.
오히려 불교를 더 널리 알릴 수 있으니 긍정적이다라는 반응이 있다.
대만에서는 환영하는 분위기고, 말레이시아에서는 뉴진스님의 입국을 거부한다는 얘기도 들린다.
이런 상황에서 '뉴진스님'이 일요일인 12일에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와 삼봉로가 교차하는 조계사 앞사거리에 설치한 무대에서 오후 8시 45분부터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난장을 연다.
서울 연등행사에 뉴진스님이 등장하는 것은 처음이다. 요즘 뉴진스님 논란으로 말이 많은데 어떤 공연을 펼칠지 기대가 된다.
✅ 뉴진스님 공연
공연명 : EDM 난장
장소 :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삼봉로 교차하는 조계사 앞 사거리
시간 : 5월 12일 오후 8시 45분
‘뉴진스님’으로 활동하는 개그맨 윤성호가 디제이로 나서 ‘부처핸섬’ 등 불교적인 요소와 신나는 음악을 결합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님의 프로필, 나이 등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다.
뉴진스님 윤성호 본명 프리필 부처핸섬 극랑왕생
그 밖에도 여러 행사들이 많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 일대에서 등 만들기 체험, 불교박람회 인기 아이템을 다시 볼 수 있는 부스 등을 설치해 전통문화마당을 운영한다.
오후 7시부터는 소규모 연등 행렬도 시행하는데, 행사의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일대의 교통을 통제한다.
연등 행렬의 주요 이동 경로인 종로 동대문∼종각사거리 구간은 11일 오후 1시부터 12일 오전 3시까지 전 차로가 통제된다.
장충단로 동국대 앞∼동대문 구간은 11일 오후 6시∼8시 30분, 세종대로사거리∼종각사거리와 안국사거리∼종각사거리는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양방향 모든 차로를 통제한다.
12일에는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안국사거리∼종각사거리의 차량 통행을 전면 통제한다.
일대를 지나는 버스 73개 노선은 우회한다.
서울 대규모 연등 행사, 교통 통제
부처님 오신 날(5월 15일)을 앞두고 11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연등 행렬이 펼쳐질 예정이다.
11일 대한불교조계종 등 불교계 종단들로 구성된 연등회보존위원회에 따르면 오늘 오후 7부터 서울 흥인지문(동대문)을 출발해 종각 사거리를 거쳐 조계사까지 가는 연등 행렬이 진행된다.
이에 따라 종로 일대 교통이 전면 통제된다.
아기 부처 조각상과 사자, 코끼리, 룸비니대탑, 연꽃, 청룡, 봉황 등 여러 가지 모양의 대형 장엄등과 참가자들이 직접 들고 이동하는 행렬 등이 종로의 밤거리를 수놓을 예정이다.
연등회보존위원회는 전국 여러 사찰에서 온 신도와 일반인 등 행렬 참가자가 약 5만 명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베트남, 방글라데시, 네발, 스리랑카, 태국, 미얀마 등에서 한국으로 이주한 불교 신자들도 행렬에 함께 한다.
5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보신각 앞에 특설 무대를 설치해 비보이팀 생동감크루, 퓨전밴드 경성구락부, 록그룹 노라조 등이 여러 가지 공연을 선보이고 강강술래, 꽃비 대동놀이 등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
연등 행렬 출발에 앞서 동국대 대운동장에서 연희단이 율동을 선보이고 아기 부처를 목욕시키는 관불(灌佛) 의식, 연등법회를 한다.
마무리
지금까지 뉴진스님 서울 연등행사 공연장소 및 시간 (부처핸섬, 극락왕생)이라는 타이틀로 정보 공유 드렸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