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티아라 출신 아름이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사기’ 혐의로 입건됐는데요. 설상가상으로 전 남자 친구는 전과자였던 사실이 MBC 실화탐사대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출소 1달 후에 사귀기 시작했다는데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 입건
지난 11일 경기 광명경찰서는 아름을 ‘사기’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아름의 진술은 청취한 상태고, 조금 더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4월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아름 금전 사기 피해자 모임’ 단톡방의 황 모 씨는 울산동부경찰서에 방문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당시 황 씨는 고소장에서 아름이 전화 통화 후 돈을 빌려 간 뒤 변제하기로 한 날짜에 돈을 갚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황 씨는 아름이 둘째 자녀의 건강이 위독함을 이유로 2024년 3월 3일부터 9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약 3000만 원의 금액을 빌렸다며 거래 내역을 공개하기도 했다.
황 씨는 “(빌려준) 원금만 2750만 원이고, 이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과정에서 장기카드대출이 끼어있다”며 “휴대전화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다 보니 수수료가 생겼다.이들이 3000만 원을 미루지 않고 보내줘야 (이자) 금액이 커지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황 씨는 아름이 그의 직업이 대중에게 노출되는 직업임을 강조하며 의도적으로 접근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피해자 황 씨는 그룹 티아라를 2009년부터 응원했던 팬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앞서 지난 3일 아름은 아동학대, 아동 유기 방임, 미성년자 약취유인 등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아름의 모친도 미성년자 약취유인 혐의로 함께 검찰 송치됐다.
아름은 “전 남편이 1살도 안 된 애를 침대에서 집어 던져 떨어트리고 5살 된 애는 때리고 밀치고 집 밖으로 내쫓았다”면서 학대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 이에 전남편 역시 지난 2월 아름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했고, 경찰은 수사를 진행해 왔다.
이후 경찰은 아름에게 아동학대 혐의가 있다고 보고 검찰에 송치했고, 전남편에게는 ‘증거 불충분’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한편, 지난 2012년 티아라로 합류해 활동하다 2013년 팀에서 탈퇴한 아름은 2019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후 두 아들을 뒀다.
이후 지난해 12월 전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알리며, 소송이 끝나는 대로 남자 친구와 혼인신고를 하겠다고 알렸지만, 최근에는 해당 남자친구와도 이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 입건
그런 상황에 티아라 아름과 전 남자친구 서동훈을 둘러싼 갈등이 조명되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걸그룹 출신 그녀와 남자친구'라는 제목의 내용을 공개한다.
2013년 티아라에서 탈퇴한 전 멤버 이아름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남편과 이혼 소송을 진행한다는 소식과 함께 새로운 남자친구 서 씨를 소개했다. 그런데 최근 두 사람은 사기죄로 고소당했다.
이아름과 서 씨가 팬들과 SNS 친구들에게 '수술비가 필요하다', '남편과의 소송 비용이 필요하다' 등의 메시지를 보내 돈을 빌린 뒤, 갚지 않았기 때문. 서씨는 자신이 시나리오 작가라며 자신의 SNS에 배우 오디션 공고까지 올렸었다.
사람들에게는 영화 '파묘'에 참여한 보조 작가, 작곡가, 모 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가라고 소개하기도 했다고. 그런데 서씨는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는 '파묘' 제작에 참여했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며 서둘러 전화 통화를 끊었다. 심지어 서씨가 감춰왔던 사실 중 하나는 본인이 '전과자'라는 사실이었다.
2021년 5월 사기, 협박, 성범죄로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감옥에 있다가 지난해 9월 출소했던 것.
이아름은 '실화탐사대' 제작진과 통화에서 지난해 10월부터 그와 교제했다고 밝혔다. 출소한 지 약 한 달 만에 이아름과의 만남이 시작된 셈이다. 그리고 이후 그들은 사람들에게 돈을 편취하는 사기 행각을 벌였다.
'실화탐사대'는 2019년 서 씨로부터 피해를 보았다는 피해자들과 만났는데, 이들은 서씨에게 거액의 돈을 빌려줬는데 모두 서씨로부터 폭력을 당한 뒤 관계를 정리했다고 한다.
이아름은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본인 또한 서씨로부터 같은 방식으로 피해를 보았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서 씨는 '실화탐사대'에 모든 일은 이아름이 한 일이며, 빌려 간 돈 역시 모두 이아름이 사용했다고 증언했다.
마무리
지금까지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 입건 I 전 남자 친구 서동훈 전과자였다는 내용으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 다른 조회수 많은 인기글 보러 가기⬇️ ⬇️ ⬇️